PR

제목 프롬바이오, 배우 이병헌과 함께한 신제품 '관절엔 크릴오일' TVC 영상 공개

(2023. 08. 21) 건강기능식품 전문 기업 프롬바이오는 관절 건강에 도움을 주는 '관절엔 크릴오일' 제품 출시를 기념하며 전속 모델 배우 이병헌과 함께한 TVC 영상을 공개했다고 21일 밝혔다.



이번에 공개된 TVC 영상에서는 이병헌 배우가 관절에 무리가 가는 상황들을 걱정하는 듯한 연기와 함꼐 관절 기능성에 대해 식약처 인정받은 프롬바이오의 신제품 '관절엔 크릴오일'을 소개했다. 해당 제품을 통해 관절 불편감 개선에 도움 받을 수 있다는 내용도 담겨있다. 프롬바이오 측은 이병헌 배우가 주는 신뢰감과 제품 기술력이 어우러져 소비자들에게 긍정적인 메시지를 전달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현재 이병헌 배우는 프롬바이오 광고 모델로 4년째 활발히 활동 중이다.


'관절엔 크릴오일'에 함유된 프롬바이오의 개별인정형 원료 크릴오일은 단일원료에 한하여 관절 기능성 식약처 인정을 받은 국내 최초, 국내 유일의 원료다. 프롬바이오는 지난 2019년부터 크릴오일 연구에 본격적으로 돌입했으며, 작년 12월 해당 원료의 기능성을 입증하며 개별인정형 원료 등록을 마친 바 있다. 이를 위해 진행한 인체적용시험에서는 1일 1.5g의 크릴오일을 섭취한 결과 관절건강지표인 통증지수(VAS)가 유의하게 줄어든 것을 확인했다. 또한, 해당 원료는 기존 일반식품이 아닌 건강기능식품 원료로써 차별화를 꾀했다는 점에서 큰 의미를 가진다.


해당 제품은TVC가 방영되는 날인 21일부터 프롬바이오 네이버 브랜드 스토어에서 선구매가 가능하다. 자사몰에서는 29일부터 판매 예정이며, 추후 백화점, 창고형 할인마트 등 오프라인 매장, 주요 온라인 몰에서도 판매할 계획이다. 또한 이번 출시를 기념하며 자사몰과 네이버 브랜드 스토어에서는 오는 31일까지 '관절엔 크릴오일' 제품 2개월분 구매 시 비타민B와 비타민D가 들어있는 비타민 기프트 세트 증정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프롬바이오 심태진 대표이사는 "이병헌 배우와 함께 TVC를 통해 소비자들에게 신제품 '관절엔 크릴오일'을 선보일 수 있게 되어 무척 기쁘게 생각한다." 라며 "앞으로도 수준 높은 개별인정형 소재를 꾸준히 발굴하여 건강기능식품 시장을 이끄는 대표 기업으로 나아갈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 라고 말했다.


한편, 프롬바이오는 보스웰리아 추출물, 매스틱검, 아프리카망고종자 추출물, 크릴오일 등 개별인정형 기능성 원료를 보유하고 있는 건강기능식품 전문 기업이다. 현재 모발 건강, 혈행 개선, 체지방감소, 수면 건강 등의 소재 개발 연구를 진행하고 있으며, 화장품으로 사업 영역을 확장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