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

제목 프롬바이오, 용인 희망나눔푸드뱅크에 3억 5천만 원 상당 건강기능식품 기부








(2023.01.09) 건강기능식품 전문 기업 프롬바이오(대표이사 심태진)가 지역사회 소외계층을 위해 용인 희망나눔푸드뱅크에 약 3억 5천만 원 상당의 자사 제품을 기부했다고 밝혔다.

푸드뱅크는 기업이나 개인으로부터 식품 및 생활용품을 기부 받아 저소득 소외계층을 지원하는 사회적 협동조합이다. 프롬바이오는 지난 2020년에도 푸드뱅크를 통해 두 차례 소외계층에게 자사 제품을 지원한 바 있다.

프롬바이오가 이번에 기부한 품목은 수면 질 개선 건강기능식품 '수면건강엔 락티움 플러스'다. 수면의 질 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는 락티움(유단백가수분해물) 뿐만 아니라 지방, 탄수화물, 단백질 대사와 에너지 생성에 필요한 판토텐산, 비타민B6 등이 함유되어 있다. 기부 제품은 희망나눔푸드뱅크를 통해 용인시 내 저소득층과 독거노인에게 전달될 예정이다.

프롬바이오 관계자는 "새해를 맞아 어려운 이웃의 건강 관리를 돕기 위해 이번 기부를 결정했다. 도움이 필요한 곳에 조금이나마 힘을 보탤 수 있어 기쁘다"며 "앞으로도 상생과 나눔의 가치를 실천하며 진정성 있는 사회 공헌 활동을 이어 나갈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