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

제목 프롬바이오, 민족사관고등학교에 눈 건강기능식품 눈건강엔 빌베리 플러스+ 기부






(왼쪽부터) ㈜프롬바이오 대표 심태진, 민족사관고등학교 한만위 교장





(2021.07.13) 건강기능식품 전문 기업 프롬바이오(대표 심태진)가 민족사관고등학교(이하 민사고)에 5 천만원 상당의 자사 제품 '눈건강엔 빌베리 플러스+'를 기부했다.


프롬바이오의 심태진 대표는 이날 개최된 지원 약정식에서 '눈건강엔 빌베리 플러스+' 제품 470 여 세트를 민족사관고등학교에 전달했다. 약정식 행사는 코로나 19 확산 상황을 고려해 심태진 대표와 민사고 한만위 교장을 비롯한 최소 인원으로 진행되었다.


이번 기부는 책과 디지털 기기를 통해 많은 양의 시각 자료를 소화하며 학업에 정진하는 민사고 학생들의 눈 건강을 위해 기획되었다. 제품은 수능을 앞둔 3 학년 학생 150 명에게 1 인당 3 개월치에 해당하는 양으로 제공된다.

프롬바이오의 '눈건강엔 빌베리 플러스+'는 기존 눈 건강 시장에 자리하고 있는 루테인, 오메가 3와 더불어 새롭게 떠오르고 있는 프리미엄 원료인 빌베리 추출물이 함유되었다. 해당 제품은 눈의 건조와 노화, 피로에 도움을 줄 수 있어 하루 2 캡슐로 간편하게 눈 건강을 종합적으로 관리할 수 있다.


심태진 대표는 "좋은 기회를 얻어 미래 사회의 주역을 양성하는 국내 대표 교육기관인 민족사관학교와 이곳의 재학생들의 학업에 기여할 수 있게 된 점에 대해 뜻 깊게 생각한다"라며 "평소 독서량과 디지털 기기 사용량이 많을 학생들의 눈 건강을 지키는 데 우리 제품이 도움을 줄 수 있기를 바란다"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