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

제목 프롬바이오, 탄소 중립 실천을 위한 나무 심기 활동 진행





(2022.10.17) 건강기능식품 전문 기업 프롬바이오(대표 심태진)가 지난 14일 이촌 한강공원에서 환경실천연합회와 함께 탄소 중립 실천을 위한 나무 심기 활동 '자연을 선물하다'를 진행했다고 밝혔다.



이번 나무 심기 활동은 프롬바이오의 장기적인 환경 프로젝트 '투얼쓰 캠페인'의 일환으로 진행됐다. 투얼쓰 캠페인은 프롬바이오가 자연으로부터 얻은 원료를 바탕으로 다양한 제품을 선보이는 만큼 지속 가능한 환경을 만들기 위한 작은 실천에 동참하자는 취지로 기획되었다.



탄소 중립 실천을 위해 마련한 이날 활동에는 프롬바이오 심태진 대표이사를 비롯해 70여 명의 프롬바이오 임직원이 참여해 조팝나무 묘목 1,200그루를 심었다.



교목 1그루의 연간 이산화탄소 흡수량은 2.5톤으로 프롬바이오가 심은 나무 1,200그루의 이산화탄소 흡수량은 연간 3천 톤에 이를 것으로 기대된다. 프롬바이오의 식재 활동은 도심 속 녹음 조성을 통해 도시 대기환경을 개선하고 탄소 중립 도시 실현에 큰 역할을 할 것으로 보인다.





프롬바이오 임직원들은 나무 심기와 함께 '탄소중립 퀴즈대회'를 통해 일상에서 탄소 배출량을 줄이기 위한 생활 습관을 배우는 시간을 가졌다. 또한 일회용품을 줄이기 위해 사무실에서 개인 머그컵을 사용하고 친환경 제품의 사용을 더욱 늘려 나가기로 했다.



프롬바이오 심태진 대표이사는 "환경에 대한 소중함을 일깨워주는 활동에 임직원들과 함께 참여하게 되어 뜻깊었다"라며 "앞으로도 환경보전 및 탄소중립 실현을 위한 활동에 적극 동참하며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다하기 위해 노력하겠다"라고 활동 소감을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