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

제목 프롬바이오, 용인시에 1천 만원 상당 제품 기부







(왼쪽부터) 백군기 용인시장, ㈜프롬바이오 대표 심태진



(2021.08.05) 건강기능식품 전문 기업 프롬바이오(대표 심태진)가 이달 3일 용인시청에 1 천만 원 상당의 자사 제품을 기부했다.


프롬바이오는 코로나 19 상황과 기록적인 폭염이 이어지는 시기에 이웃들의 건강과 활력 증진에 도움이 되고자 이번 기부를 기획했다. 기부 물품은 용인시 소재의 여성 복지 시설에 전달됐다. 기부 품목은 '내안의 뷰티 레드플라센'으로 레드 자몽과 양태반, 저분자 콜라겐 펩타이드, 비타민C, 히알루론산 등이 함유되어 이너 뷰티에 도움을 주는 건강식품이다.


특히 이번 기부는 프로 골퍼 박현경 선수가 함께해 눈길을 끌었다. 박 선수는 올해 KLPGA 챔피언십 우승 기록을 보유한 실력파로 골프 팬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프롬바이오 심태진 대표는 "좋은 기회를 얻어 박현경 선수와 함께 지역사회 이웃에게 도움을 드릴 수 있게 된 점을 기쁘게 생각한다"며 "고객의 건강한 라이프스타일에 보탬이 되고자 노력하는 기업의 철학과 미션을 실현하는 취지에서 앞으로도 기부 및 캠페인 등 다양한 활동을 통해 건강한 기업으로 성장해나가고자 한다"고 전했다.


실제로 프롬바이오는 올해 들어 지자체 구성원을 대상으로 크고 작은 기부활동을 꾸준히 이어가고 있다. 6 월에는 수원시청을 통해 골프 전문 유튜버 심짱과 함께 고령 노인층을 지원했고 지난달에는 민족사관고등학교에 수험생을 대상으로 눈 건강 제품을 기부하고 아름다운가게의 후원 프로그램을 통해 폭염 취약계층을 지원한 바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