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

제목 프롬바이오, 2021 대표 한류 브랜드 4년 연속 선정







(2021.12.13) 건강기능식품 전문기업 프롬바이오(대표 심태진)가 해외에서 사랑받는 '2021 대표 한류 브랜드'  K-푸드 건강기능식품 부문에서 4년 연속 선정됐다.

 

프롬바이오는 식품의약품안전처로부터 기능성과 안전성을 인정받은 개별인정형 원료를 바탕으로 한 건강기능식품을 주로 선보이고 있다. 자사 개별인정형 원료인 '보스웰리아 추출물'과 '매스틱검'을 활용한 '관절연골엔 보스웰리아'와 '위건강엔 매스틱'을 주력으로 건강기능식품 시장 내 입지를 공고히 다지고 있다. 올 9월에는 코스닥 시장 상장에 성공하며 대표적인 건강기능식품 기업으로 발돋움하고 있다.

 

이 외에도 원료주의 안티에이징 브랜드 '매스티나(Mastina)'를 통해 코스매틱 및 라이프 케어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프롬바이오 관계자는 "4년 연속 수상은 소비자들로부터 브랜드의 가치와 품질을 인정받은 것이라고 생각한다"며 "앞으로도 소비자의 건강한 삶에 기여할 수 있는 제품을 통해 건강기능식품 시장을 주도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브랜드스타즈선정위원회가 주최하는 '2021 대표한류브랜드는 한류 문화와 한국의 제품을 사랑하는 아시아 소비자에게 산업별 대표 한류브랜드를 알리기 위해 제정된 것으로 미디어 분석, 소비자 선호도 분석, 마케팅 분석 등의 평가를 종합하여 선정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