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

제목 프롬바이오, 기억력 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는 '6년정성 더진한 홍삼기원' 출시





(2021.11.01) 건강기능식품 전문기업 프롬바이오(대표 심태진)가 사포닌 함량이 많은 국내산 6년근 홍삼을 주원료로 한 신제품 '6년정성 더진한 홍삼기원'을 1일 출시했다.

 

이 제품은 자녀의 기억력과 면역력 증진 등 가족 건강 관리를 위한 건강기능식품으로, 식품의약품안전처로부터 기억력 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는 기능성을 인정받았다.

 

제품 한 포로 홍삼의 지표 성분인 진세노사이드 5mg을 섭취할 수 있다. 또한, 총명탕 약재로 유명한 석창포, 원지, 백복령 등을 배합한 식물혼합농축액이 51% 이상 함유되었다.

온 가족이 안심하고 먹을 수 있도록 제조 공정도 신경 썼다. 까다로운 과정을 거쳐 키운 국내산 홍삼만을 사용해 믿을 수 있으며, GMP와 HACCP 인증을 받은 프롬바이오 자체 공장에서 300여가지의 품질 검사를 통과한 홍삼 농축액만을 선별 생산해 품질을 높였다.

프롬바이오는 수험생 건강 관리를 위해 11월 한 달간 자사 온라인 몰에서 '6년정성 더진한 홍삼기원' 제품을 2+1 구성으로 판매한다. 해당 제품 30포 구매 시 15포를 증정하며 60포 구매 시 30포를 추가 증정한다.


프롬바이오 심태진 대표는 "6년정성 더진한 홍삼기원은 내 자녀가 먹는다는 생각으로 까다로운 원료 선별과 생산으로 제품의 기능성과 품질을 높인 제품"이라며 "하루 한 포로 간편하게 자녀의 건강 관리를 챙길 수 있는 맞춤 건강식이다"라고 설명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