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

제목 프롬바이오, 눈건강엔 빌베리플러스로 2년 연속 소비자만족대상 수상





(2021.08.06) 건강기능식품 전문 기업 프롬바이오가 머니투데이 선정 '2021 소비자만족대상'을 수상했다. 2년 연속 수상이다.

 

프롬바이오는 식품의약품안전처로부터 인증 받은 개별인정형 원료를 바탕으로 한 건강기능식품을 주로 선보이고 있다. 개별인정형 원료를 활용한 대표 제품으로는 '관절연골엔 보스웰리아', '위건강엔 매스틱', '디밥 헬시핏 와일드망고 다이어트'가 있으며 그 외에도 '눈건강엔 빌베리플러스', '수면건강엔 락티움플러스' 등 소비자의 세분화된 니즈 만족을 위한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수상 제품인 '눈건강엔 빌베리플러스'는 눈 건강 대표 원료인 루테인, 오메가3, 빌베리 추출물이 함유된 종합 눈 건강기능식품이다. 하루 2캡슐로 간편하게 눈의 피로부터 노화, 건조까지 종합적인 관리에 도움을 줄 수 있어 전자기기를 생활화하는 학생과 직장인뿐만 아니라 중장년층까지 전연령층의 섭취가 가능하다.

최근에는 배우 한효주와 함께한 '눈건강엔 빌베리플러스' 신규 TVCF를 공개하며 활발한 마케팅 활동을 전개하고 있다.


프롬바이오 관계자는 "안전성과 기능성이 입증된 원료를 바탕으로 한 제품들로 선보이고 있었기 때문에 오랜 기간 소비자로부터 그 제품력과 브랜드 파워를 인정받을 수 있었다고 생각한다"라며 "앞으로도 좋은 원료 선별부터 원료 입증, 연구개발을 통해 소비자가 믿고 먹을 수 있는 제품들을 꾸준히 선보일 수 있도록 하겠다"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