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

제목 프롬바이오, 프리미엄 태반콜라겐 앰플 '화사한날엔 태반콜라겐 플러스' 출시





(2022.02.03) 건강기능식품 전문기업 프롬바이오(대표 심태진)가 양태반 추출액과 저분자 콜라겐을 적용한 '화사한날엔 태반콜라겐 플러스'를 이달 1일 출시했다.

 

이번 신제품은 지난해 출시한 분말 형태의 자사 제품 '화사한날엔 콜라겐 300 라이트'에 프롬바이오만의 노하우로 추출한 프리미엄 양태반 원료를 더해 영양성분과 함량을 제고했다. 제품에 함유된 양태반은 세계적인 양태반 원료 생산기업인 호주 갈텍사의 원료를 채택해 제품의 가치를 높이고자 했다.

 

고형분 3%인 양태반 추출액 원료를 사용한 앰플 형태의 제품으로 동봉된 전용 오프너로 개봉해 3초만에 간편하게 섭취가 가능하다.

이번 신제품에는 양태반 추출액 고형분과 함께 평균 분자량 300달톤 이하의 저분자 콜라겐 펩타이드가 1000mg 함유돼 콜라겐 흡수율을 극대화했다. 여기에 히알루론산, 복합 황금 추출물, 참당귀외 농축액, 타히보추출 농축액, 멀티비타민 미네랄믹스-1 등 엄선한 원료 5종을 추가 적용했다. 추가로 레드자몽농축액을 배합해 비린 맛을 잡고 달콤함을 더해 먹기 편한 맛을 구현했다.



프롬바이오는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오는 28일까지 세 가지 이벤트를 진행한다. 경품 추첨 이벤트를 통해 1등에게는 80만원 상당의 LG 프라엘 LED 마스크(1명), 2등 신세계백화점 10만원 상품권(3명), 3등 화사한날엔 콜라겐 300 라이트 1박스(10명)가 증정된다. 이 외 신제품 구매 시 10% 할인 적용 이벤트, 1개월 치 이상 구매 시 5병이 추가로 제공되는 추가 증정 이벤트가 병행된다.


프롬바이오 관계자는 "하루 3초 간편하게 고형분 3%의 양태반 추출액, 평균 300 달톤 이하의 저분자 콜라겐 펩타이드를 보충할 수 있다"며, "지난해 8월 출시한 '화사한날엔 콜라겐 300 라이트' 제품에 이번 앰플 형태의 양태반 추출액 함유 제품을 라인업에 추가해 소비자들의 콜라겐 제품 선택 폭을 넓힐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